본문 바로가기

2018/05/18

일러스트레이션과정 웹툰작가 이승찬 강사 수업 이승찬 강사님 수업 현장!네이버 웹툰 죄의 파편, 증거 등을 연재하신이승찬 강사님의 수업을 알아볼까요?늘 진지한 표정과 실속있는 수업으로일러스트레이션과정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으신 이승찬 강사님!아래 사진으로 수업을 살짝 공개할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비실기 전형으로일러스트레이션과정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학교 커리큘럼이 그래서 기초부터 고급 과정까지학생들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많은 배려가 되어있답니다.프로그램을 다루는 기본적인 툴부터 알려주는 수업! 포토샵, 클립스튜디오, 스케치업은 기본3D맥스, 지브러시 등을 수업시간에 차근차근일러스트레이션과정 강사님들이 알려주시기 때문에처음부터 시작하는 학생들도 충분히 수업에잘 따라오면 실력을 쌓는데 문제 없답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정 이승찬 강사님의 꼼..
애니메이션과정 아드만 애니메이션: 월레스&그로밋과 친구 관람 동대문 디지인 플라자에서 진행되고 있는아드만 애니메이션: 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전시장에 김지연 교강사님과 재학생이 갔다왔답니다!날씨도 좋은 요즘 교강사님과 함께 한전시 관람기에 학생들 모두 즐거웠는데요!아래 내용으로 살짝? 전시에 대한 내용과후기를 만나볼까요? 애니메이션과정 김지연 교강사님과 찰칵! 영국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대가 ‘아드만 스튜디오’의초창기 작품부터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었던 전시!클레이 애니메이션은 그들만의 특유의 감성과 스토리를가지고 지속적으로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답니다.이번 전시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 위한 드로잉부터스케치, 클레이 인형, 촬영 세트 등을 한 자리에 모은 대규모 전시로애니메이션과정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었는데요. 본교에서는 이처럼 꾸준한..
시각디자인과정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가족체험 행사 초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 친구들이이번에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에 떴다!삼성전자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위해 5월에 준비한가족 초정 행사에 프로그램 진행자로 참여했는데요.이곳에서 페이스 페인팅과 캐리커쳐 그리고 캘리그라피까지!시각디자인과정 재학생들이 실력을 뽐내며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을즐겁게 만들어주었다고 합니다!그 현장을 알아볼까요? 짜잔!거의 500여명의 사람들이 몰렸던 이번 행사에서본교 시각디자인과정 학생들이 초대를 받아부스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워낙 학생들이 대외활동을 많이하니실력이 쑥쑥 늘어서 이렇게 대기업에서 진행하는부스 체험도 이끌게 되었다는 것! 시각디자인과정 언니가 예쁘게 그려줄게 >_
웹툰창작과정 KB국민카드 웹툰멘토링 활동 참여 KB국민카드에서 진행된 웹툰 멘토링 대학생 봉사단!웹툰창작과정 2학년 김민관 학생이 참여하고 있는데요.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이 고가의 전문학교 수강료와웹툰 제작에 필요한 각종 기자재 구입에 대한 부담 없이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웹툰 작가로 성상할 수 있도록지원하고 조언하는 역할을 하게 되었답니다. 총 28명으로 구성된 웹툰 멘토링 대학생 봉사단은드로잉, 스케치, 펜터치 등 기초 교육은 물론시놉시스 및 캐릭터 발굴, 콘티 작성, 원고 제작 등실습 과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멘토링 활동을 하게 됩니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며 배우는귀여운 학생의 모습! 웹툰창작과정 2학년 김민관 학생은 학교에서실습 중심으로 배운 교과과정이 멘토링 수업을진행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는데요.본교 웹툰창작과정은 네이버, 다음 웹..
시각디자인과정 대림미술관 전시 견학기 시각디자인과정 전시 관람기!대림미술관에서 진행한너를 위한 선물전시를 관람하고 왔답니다!종이를 활용한 멋진 예술 작품을만나면서 재미있었던 시간!아래 사진과 글로 만나볼까요? 이번 대림미술관에서 진행한전시는 종이를 활용해 평면과 입체를 넘나드는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어떻게 종이로 이렇게 섬세하게 만들었을지놀라울 정도로 멋진 작품들이 많았답니다.위 작품은 짐앤주의 페이퍼 아트 시리즈 작품인데요.아날로그 문화에 대한 수공예 제작 과정에관심을 두고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는폴라로이드, 테이프 등을 만들고 전시하고 있답니다. 대림미술관 전시 중간에 만나볼 수 있었던작품 제작 과정!실제로 얼마나 많은 정성이 필요한지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었답니다 :D 위 작품은 완다 바르셀로나 작품으로꽃들이 마치 천장에서 떨..
실용무용과정 코리오그래피 강의 현장 실용무용과정 코리오그래피 강의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정에서는 지난 3월 부터 5주간 재학생을 위한 스트릿댄스와 얼반 댄스 특강이 각각 진행되었는데요, 이재원 강사님과 신상락 강사님께서 지도해주신 강의, 이번 리뷰는신상락 강사님의 코리오그래피 수업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코리오그래피(choreography)는 안무, 연출을 뜻하는데요,무용 작품을 구상하고 창작하는 일을 말합니다. 이날 강의에서는 신상락 강사님의 지도 아래직접 안무를 구상, 실현하며 영상 제작을 하는 강의가 진행되었는데요, 훌륭한 댄스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자신만의 창작안무를 만들어 안무가로서의 꿈도 키워가고 있는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정 학생들! 직업 안무를 짜고, 그 안무를 영상으로 담아 체크하고 보완하며최종 창..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018 아시아 美 페스티벌 단체 견학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018 아시아 美 페스티벌 단체 견학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학기 중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등 다양한 뷰티, 패션 행사는 물론,MBC 방송국 견학, 대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3일에는2018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개막제,아시아 美 페스티벌을 견학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아시아 美 페스티벌은서울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치러졌는데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아시아의 모델과 패션•뷰티관련산업을 세계에 알리고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을 아시아에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아시아의 신인모델발굴 프로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 패션·뷰티 산업의 교류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의 축제 ‘아시아 모델 어워즈’ 3가지의 핵..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클렌징 실기 합격 포인트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클렌징 실기, 놓치기 쉬운 합격 포인트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임정연 강사님께서 전해주시는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 꿀팁! 오늘은 클렌징 실기 팁 관련하여 전해드립니다. :) 단계마다 화장솜을 들고 다니면서 얼굴을 닦아 보는 감독관들 때문에 당황하고 싶지 않다면 클렌징 단계에서 철저히 해야하는데요, 모든 작업이 시간을 엄수해야 하지만 클렌징은 과정에 대해 정해진 시간이 있으므로 더욱 철저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클렌징!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요? 공개문제를 살펴 봅시다. 클렌징 작업은 5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① 지참한 제품을 이용② 포인트 메이크업 지우기 ③ 관리 범위를 클렌징④ 피부를 정돈⑤도포 후 문르기는 2~3분 정도로 유지하기 중 ① 지참한 제품을 이..
슈츠 채정안 X 슈스스 한혜연 슈츠 채정안 X 슈스스 한혜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드라마 인기에 따라서 인물들의 슈트 패션에 대한관심도 커지고 있는데요, 특히 자신감 있는 패션으로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홍다함 룩' ! 매력적인 역할의 홍다함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은바로 스타일링! 그리고 이 '홍다함 룩'을 총괄하는 스타일리스트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의한혜연 교강사이랍니다. 항상 멋진 스타일링으로주인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시는 신의 손슈퍼스타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교강사! 최고의 전문가의 꿀팁을 들을 수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