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7

애완동물계열 서울대공원 동물원 동물병원을 견학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지난 4월 27일(금) 서울대공원 동물원 동물병원을 견학!교강사과 정말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처음 보는 간호 시설과 현장에 눈이 휘둥그레!재학생 30명이 참여한 이 날 실습에서는실제로 서울대공원의 동물들의 치료가진행되는 수술실, 입원실, 처치실에방문해 다양한 병원의 기구를 관찰하고치료 과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애완동물계열 학생들에게는 쉽게 볼 수 없는현장을 방문했다는 것 자체가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구조되어 치료를 받고 있었던 고양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은이러한 현장 견학 외에도 전문 이론은 물론교내에 마련돼 있는 최신식 임상병리실에서임상병리 실습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는데요.이를 바탕으로 동물 의료 전문가로 거듭나현장에 곧바로 투..
웹툰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이버 웹툰작가 특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정네이버 웹툰작가 이종범 특강 리뷰! 네이버 웹툰 ‘닥터프로스트’의 이종범 작가님께서본교에 방문해 특강을 진행했답니다 :D작가님의 멋진 강의에 웹툰과정 학생들이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그 후기를 살짝 공유해볼게요 :) 4월 26일에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웹툰과정 재학생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되었는데요.이종범 작가는 웹툰 작가가 되는 법,스토리텔링 비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적극 소개해주셨답니다.강연에는 미래의 웹툰작가를 꿈꾸는 웹툰창작과정학생들이 참석해 생생한 경험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독자들을 이끄는 웹툰의 재미를 만드는 법.어떻게 하면 탄탄한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는가에 대한깊이있는 강의를 재미있게 풀어주셨답니다. 이종범 작가님은 웹툰과정 학생들에게"많은..
동물훈련과정 핸들러 컨테스트 학생 수상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학생들의제 65회 KKF 전국 핸들러 자격검정시험 수상기!4월 29일 열린 2018 KFF 핸들러 콘테스트에학생부, 일반부 참가자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동물훈련과정 재학생3명이 참가해 학생부 동상과 장려상 수상했다는 소식 :) 저기 가장 왼쪽에 계시는 분은 바로 본교 애완동물과정 박성철 강사님!이번 동물훈련과정 학생들이 수상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는데요.박성철 강사님은 핸들러 컨테스트 심사위원으로 오래 역임하시며누구보다 평가기준과 훈련법을 잘 알고 계신답니다.덕분에 본교 학생들에게 실속있는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신다는 것! 뿐만 아니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동물훈련과정에서는재학생들이 현장에 진출해 동물훈련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