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시험 림프 안면관리 꿀팁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시험 림프 안면관리 꿀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임정연 교강사님께서 알려주시는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 꿀팁! 오늘은 3과제, 림프 안면관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미용사(피부) 국가자격시험 당락! 3과제 림프 안면 관리에 있다? 대부분의 수험자들이 1과제와 2과제에 집중한 나머지 3과제 림프 안면관리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점수 비율을 많이 차지하는 림프 안면 관리! 어떻게 해야 합격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2과제 후 바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3과제!소독과 림프 동작만이 필요한 과제이므로 주어진 15분을 충분히 활용해야 합니다. 미용사 피부 자격증 3과제 림프안면관리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절한 압력과 속도를 유..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018 체육대회 현장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2018 체육대회 현장 지난 11일, 목동 주경기장에서 펼쳐진 2018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체육대회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뷰티예술계열 심예원 계열장님께 감사의 상장을 드리고 있는 우리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대표 학생! 이른 아침, 가장 먼저 목동주경기장을 찾아 체육대회를 준비했던 우리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학생들! 방송스타일리스트과 정 학생들이 가장 빛났던 순간은 바로, 응원전 현장이었는데요, 가장 많은 환호를 불러일으킨 우리 뷰티예술계열 학생들! 단체컷도 한 컷! 단합과 더불어 서로를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내신/ 수능 미반영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신입생 모집 중
공연연출가 릴레이특강 1탄 장유정 뮤지컬 연출가 공연연출가 릴레이특강 1탄 장유정 뮤지컬 연출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연출과정에서공연전문가 릴레이 특강이 진행됩니다! 그 첫번째 주자는 바로! 국내 창작 뮤지컬계 '히트 메이커' 장유정 연출가! 장유정 연출가께서는 뮤지컬 '그날들'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영화 '김종욱 찾기' '부라더' 등 작품의 연출, 감독을 맡아 2015년 제2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내일의예술가상 2013년 제7회 차범석 희곡상 뮤지컬극본부문 2013년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연출상 2013년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극본상 등을 수상,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히트몰이를 하셨는데요, 도전을 멈추지 않고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낸 '장유정' 연출가님! 오는 5월 28일 (월) 오후 1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
공연기획과정 2018 드림콘서트 스태프 현장 공연기획과정 2018 드림콘서트 스태프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은해외 스타들의 내한 공연을 비롯한 대형 공연 스태프 활동을 통해현장 능력을 기르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2일에는 우리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이 대한민국 대표 콘서트 중 하나인2018 드림콘서트에 스태프로 활약해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이번 2018 드림콘서트에는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NCT, 러블리즈, 여자친구, 마마무, 아스트로 등인기 가수가 총출동했습니다. 비가 왔지만 많은 관객들이 찾은 콘서트장!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공연기획과정 학생들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왔습니다. 덕분에 2018 드림콘서트는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배운다!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
네일아트 자격증 2과제 부채꼴 마블링 젤매니큐어 실기 방법 네일아트 자격증 2과제 부채꼴 마블링 젤매니큐어 실기 방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네일아트과정 학생들은교내에서 진행되는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강의를 통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용사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제2과제 부채꼴 마블링 젤 매니큐어 강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미용사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부채꼴 마블링 젤 매니큐어' 실기 준비 방법! 일단, 수험자의 손 및 모델의 손을 소독 후 손톱 프리에지의 형태를 라운드로 조형하시면 됩니다. 이후 손톱 표면을 정리한 뒤 주변 잔여물 및 유수분기를 제거 한 후, 펄이 첨가되지 않은 순수 흰색과 빨간 젤 네일 폴리시를 사용, 왼손 1~5지의 손톱 손톱 모두를 부채꼴 마블링으로 완성하면 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일아트과정 강..
패션디자인과정 무엇을 배울까요? 패션디자인과정 무엇을 배울까요? 패션디자인과정에 진학하면 어떤 것을 배우게 될까요!오늘은 진학 후에듣게 되는 수업인 텍스타일 디자인에 대해 알아볼게요! 텍스타일 디자인 수업에서는텍스타일 디자인은 어패럴 용도에 적합하도록스트라이프 패턴, 체크무늬, 기타 여러가지기하학적인 문양 등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의텍스타일 디자인 작품을 함께 감상해보아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재학생들은정말 다양한 수업을 전문적으로 듣고 있는데요!특히 이 수업들이 실기 중심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는 점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 과정만의 강점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난텍스타일 디자인을 그려봤습니다.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하여 전문가 교강사님들의강의를 통하여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서..
성우 안지환 특강 현장 스케치! 성우 안지환 특강 현장 스케치! 바로 어제! (5/24)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의성우과정에서는 안지환 성우 분의 특별한 강의가 있었답니다. 그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안지환 성우 분은 목소리만 들어도누구날 알 수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익숙한 목소리인데요! , 등에서큰 활약을 보여주셨죠, 이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성우 릴레이 특강 1탄으로모신 안지환 성우 분께서는훗날 우리 학생들과 방송국에서 만날 날을 기약하며본인을 '선배'라고 부르라고 하시며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셨답니다. 안지환 성우는 25년차 경력을 지닌국민 성우로, 인생의 반을 성우의 길을 걸어오셨습니다.그래서 우리 학생들에게 더욱 전문성 있는!정말 선배로서의 조언을 해주셨던 것 같아요 :-) 안지환 성우의 좌우명은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성년의 날 이벤트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성년의 날 이벤트 현장! 지난 21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이제 막 성년이 된 학생들을축하하기 위한 성년의 날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마련되었으며학생들이 올바른 성년이 되기 위한음주 문화에 대한 교육과 검사가 실시되었답니다. 이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인스타그램 이벤트 장미꽃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참여해준 우리 학생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밝은 모습 기대할게요! 재밌는 학교 생활을 꿈꾼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교생활 파헤치기! 패션디자인과정 학교생활 파헤치기! 패션디자인과정에 진학하면 어떤 학교 생활을 보내게 될까요?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학생들의 학교 생화을 함께 봅시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진짜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계시는디자이너 교강사께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딤에크레스 디자이너 김홍범,얼킨 디자이너 이성동 등최고의 디자이너의 강의를 수강하며전문가에게 전문 지식을 배우는중! 학기 중에는 열심히 실습 위주의 수업을 배우며,나날이 실력을 쌓고 있는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 학생들은 매년 졸업패션쇼에 참여하며본인들만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무대에 올리고 있답니다. 또한 우리나라 패션의 위엄!서울 패션 위크에 매년 스태프로 활동하며패션 전문가가 되기 위한진짜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교내에서만..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특강 현장 (클래식 메이크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특강 현장 (클래식 메이크업)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에서는현직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강의를 진행해주고 계신데요, 현장 노하우와 함께 스킬을 배울 수 있는 특강 현장! 전해드립니다. :) 강의에 앞서 모델의 피부상태와 이목구비를 살펴보시고이에 맞는 메이크업을 구상하시는 손대식 아티스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학생들에게도 모델의 특징에 따른메이크업 방법을 세세히 알려주십니다. :) 이번 강의의 주제는 웨딩, 방송, 한복에 접목 가능한 내츄럴3- 커버력과 지속력이 있는 클래식 메이크업! 모델에는 본교 모델과정 1학년김다영 학생이 수고해주었습니다. :) 전지현, 이나영 등 톱스타의 드라마, 화보 메이크업을담당한 손대식 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