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5월 연극 추천 '특별한 저녁식사' 5월 가족과 함께 볼 연극 추천 공연 명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공연연출과정에서는극단 은행나무 이영진 대표님께서학생들을 직접 지도해주고 계신데요, 이번에 극단 은행나무에서 연극 '특별한 저녁식사'의 막을 올려,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학로 한양레퍼토리씨어터에서 공연중인연극 '특별한 저녁식사'는 마음의 여유가 없어 가족조차 너그럽게 받아들일 수 없는현대인의 모습이 반영된 작품입니다. 가족의 의미와 도리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만드는 연극 '특별한 저녁식사!'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의 의미를 잊고 사는 현대인들에게필요한 작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 가정의 달인 5월,13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니,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연극 한 편 어떠신가요? 공연 전문가가 가르치는 학교!공연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피부미용사자격증 재료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 피부미용사자격증, 재료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 미용사(피부) 시험을 준비하다보면 만만치 않은 재료 값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시험장에 새제품을 가지고 가야 한다 혹은 전체 한 라인인 풀셋으로 구비를 해야 감점이 되지 않는다는 등 피부미용사 자격증 준비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떠돌면서 수험자들은 혼란에 빠지곤 합니다. (사진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강의 현장) 미용사 피부 국가 자격증 실기시험 재료준비의 가이드라인! 늘 얘기하듯 공개문제를 통해 생각해봅시다. :) 1) 제품 팁! 대부분의 수험자들은 애초 시험 전용 실기재료를 구매하므로 감점 사항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제품에 대한 팁은 알아두면 좋을 듯 하여 전해드립니다. 공개문제에서는 제품에 대해 위와 같이 명시하..
모델연기계열,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 진행!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 진행! 모델연기계열에서는 교내 단독 오디션이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엘리트 모델 매니지먼트의 오디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엘리트 모델 매니지먼트는 1972년 프랑스에서시작된 모델 에이전시이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토론토 등 세계적으로 지사를 두고 있는 대형 에이전시랍니다. 그리고 엘리트 모델 매니지먼트 인터네셔널 스카우팅 디렉터께서파리에서 본교까지 내방해주셨는데요, 세계적인 모델이 되기 위한 꿈을 가진우리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긴장감 속에서 진행된 오디션, 에이전시 관계자 분들과모델연기계열 학생들 모두가 진지하게임했던 오디션 현장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을 통하여 세계 최고의 모델이되기 위해..
매니지먼트과정 에이전시 가르텐 취업자 인터뷰 매니지먼트과정 에이전시 가르텐 취업자 인터뷰 대학 졸업 후 어린이집 교사, '그리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졸업 후 에이전시 가르텐 입사!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연예기획과정 (매니지먼트과정) '안소진' 학생의 이야기인데요, '그리고'의 기로에서 용기있는 선택을 한 소진학생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 꿈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귀기울여 주세요! 1. 안녕하세요, 소진학생! 반갑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연예기획과정 안소진입니다. 나이는 27살이며 학교는 16학번으로 24살에 입학한 늦깎이 학생입니다. 2. 매니지먼트과정 공부를 마친 뒤, 에이전시 가르텐 취업에 성공하셨는데요, 가르텐은 어떤 곳이고 소진..
공연기획과정 신나는 MT 현장 공연기획과정 신나는 MT 현장 지난 3월 30일~ 31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기획과정 학생들은대성리 청호캠프에서신나는 MT 를 즐겼는데요, 그 현장! 전해드리겠습니다. 멍멍이 중 가장 귀여운 건, 역시 시골 멍멍이! 학기 중 열심히 공부할 뿐만 아니라페스티벌 참여와 공연 현장 스태프, 인턴십 등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기획과정 학생들에게,이번 MT는 꿀같은 시간이었을 텐데요, 우리 학생들은 공놀이도 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건-전) 불꽃놀이도 하고 별도 보고 (청-춘) 레크레이션도 즐기고 (뭔 지 모르겠지만 맨 오른쪽 친구를 시켜주세요) 교강사님과 이야기도 나누고,동기, 선후배간에 못 다한 이야기도 나누며,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체 사진도 찰칵! 다양한 행사 참여..
미용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대 메이크업'(그레타 가르보) 실기 미용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대 메이크업'(그레타 가르보) 실기 뷰티명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뷰티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국가자격증 강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미용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제 2과제 '시대 메이크업'(그레타 가르보)강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그레타 가르보 도면은 다음과 같은데요,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기시험 - 시대 메이크업 (그레타 가르보)는제한시간 40분 내에 요구사항을 모두 수행한 작품을 완성해야하는 어려운 과제입니다. 혼자서는 준비하기 어려운 자격증도,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라면 취득 가능하다는 사실! 실기시험 요구사항에 맞춰 진행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강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미용사(메이크업) 국가 자격증 시대 메이크업 (그레타..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겸임강사 S/S 트렌드 메이크업2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겸임강사 S/S 트렌드 메이크업2 전지현, 이나영 등 국내 톱 배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신대한민국 천재 아티스트 손대식! 국내외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우리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을 지도해주고 계신데요, 이번 특강의 주제는 S/S 트렌드 메이크업2!강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의의 가장 큰 장점은바로 코 앞에서, 대한민국 톱아티스트의 스킬을 전수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손대식 아티스트께서는강의 중,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주셔서학생들은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값진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 집중도 높은 우리 학생들의 모습!!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이고 계신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
모델연기계열 이유빈, 서울 365 패션쇼 무대! 이유빈, 서울 365 패션쇼 무대! 서울 365 패션쇼에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졸업생 이유빈 학생의 활약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유빈 학생은 지난 서울패션위크에서도쇼에 서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줬는지 함께 보실까요? 많은 모델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는 이유빈 학생 :-) 앞으로도 모델 이유빈 학생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프로 모델을 꿈꾼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모델연기계열로 - ▼▼▼▼▼
패션디자인과정 서울 365 패션쇼 스태프 활약! 패션디자인과정 서울 365 패션쇼 스태프 활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이서울 365 패션쇼에 다녀왔습니다!이번에 우리 학생들은 패션쇼 백스테이에서발빠르게 움직이며 스태프 역할을 톡톡히 했답니다. 모델들이 무대에서 옷을 더욱 돋보이게선보일 수 있도록 우리 학생들이 꼼꼼하게스타일링을 체크하고, 옷 매무새를정리해주며 신경 써 주었답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열심히 일해준 덕분에모델들은 더욱 멋진 무대를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서울 365 패션쇼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등다양한 무대에서 헬퍼 및 스태프로 활약하면서패션 전문가가 되기 위하여현장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
패션디자인과정 디자인 발상 수업 현장 스케치! 실습 중심의 수업을 하고 있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오늘은 디자인 발상 수업을 듣고 있는학생들의 수업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이라면,상상력과 표현력이 중요한데요그러한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디자인 발상 수업은 큰 도움이 되겠죠? 이렇게 학생들과 밀착하여 가르쳐 주시니학생들의 습득력 또한 높아지는 것은 당연! 앞으로도 패션예술계열의 자랑! 실무 중심의 수업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