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애완동물계열 한국애견연맹 특강 현장! 한국애견연맹에서 진행된 스튜어드 교육!애완동물계열 지원하는 학생들 혹은재학생이라면 한국애견연맹은기본적으로 모두 알고계실텐데요.국내 애완동물산업을 이끌어가는 곳으로훈련사, 미용사 등을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자격증 시험 등도 진행하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훌륭한 곳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많은 학생들의 눈이 반짝귀가 쫑긋해졌답니다 :)이렇게 자주 진행되는 무료 특강 덕분에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은 타 학교 학생들 보다 전문적이고깊이있는 수업을 통해 발전하고 있다는 것! 학기 초에 입학한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에게 시작부터이론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기초를 다지는 과정이 중요하기 때문에이론과 실습을 병행해야 한답니다. 모르는 것을 질문하고 답하며유익하고 알찬 특강!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쭉~! ..
애완동물계열 아로마테라피 특강 현장! 국제반려동물아로마테라피협회 세미나 현장!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에서는유능한 전문 강사들에게 재학생들이무료로 강의를 들으며 탄탄하게 실력을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란 무엇일까요?기초부터 차근차근 이론을 배운 후에는실습 수업으로 이어지게 된답니다.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테라피에는두 가지의 방법이 있는데요.한 가지는 향기를 맡을 수 있게 해주는 것그리고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있습니다.반려동물마다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많은 공부를 통해 반려동물이 더욱편안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애완동물계열가 도와줄 수 있어야겠죠? 개강 후에 기본적인 수업을 듣는 것도처음에는 버거울 수 있겠지만국제반려동물아로마테라피협회에서직접 진행되는 세미나였으니애완동물계열 학생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앞으로도..
애완동물계열 펫을 부탁해 산학협력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펫을 부탁해의MOU 현장!애완동물산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기업들과 산학협력을 맺어지속적으로 교류를 하는 본교의 활동을포스팅으로 알아볼까요? 펫을 부탁해는 문제행동이 있는 반려동물을훈련사가 직접 집으로 방문해 교육을 해주거나온라인을 통해 조언을 해주는 플랫폼인데요.애완동물산업의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본교가 인상적이어서 MOU 체결까지 진행했다는 것! 본교 애완동물계열 졸업생들이 펫을 부탁해 소속 훈련사로졸업 후 활동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고펫을 부탁해에서 본교의 교강사님들에게자문을 구할 수도 있으니 모두에게윈윈이 되는 산학협력이죠? 이렇게 실속있는 산학협력으로본교 취업을 하는데 있어서도 좋은 발판을만들어가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애완동물계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미용사 피부국가자격증 실기시험 접수, 한번에 하는 방법! 미용사 피부국가자격증 실기시험 접수, 한번에 하는 방법! 피부 미용인의 필수 자격증인 미용사 (피부) 국가 자격증! 많은 분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뒤져가며 미용사 국가 자격증 정보를 찾고 있지만, 막상 국가 자격증 사이트인 큐넷부터, 상시시험 사이트인 한국 기술자격부터도 헷갈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두 사이트를 오가며 황금 같은 실기시험 접수 시간을 낭비하게 되는데요,오늘은 헤매지 않고 한 번에 미용사 피부 국가자격증 시험을 접수할 수 있는 요령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알고 보면 너무나 간단하고 쉬운 미용사(피부) 국가자격증 실기접수! 복잡한 사이트에 들어가 무엇을 눌러야하나 당황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접수가 시작되기 전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 미용사 피부 국가 자격증 실기시험! 큐넷일..
웹툰과정 네이버 웹툰 다이스 작가에게 배우다! 네이버 윤현석 강사님이 떴다!학기가 시작되고 웹툰과정 학생들의재미있는 수업도 시작되었습니다 :)웹툰과정 수업을 담당해주시는윤현석 강사님도 오랜만에 학교를 찾아주셨는데요. 윤현석 강사님은 모르는 웹툰과정 학생들이 없을 정도로유명한 네이버 웹툰작가님이라는 사실!네이버 웹툰 다이스의 글과 그림을 담당하시면서꾸준하게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는데요. 자신처럼 네이버 웹툰작가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스토리를 구성하는 방법등장인물을 설정하는 방법 등웹툰을 구성하는 기초적인기반 다지기에 들어갔습니다. 웹툰을 보고 즐길 때는 좋았는데막상 내가 만들려고 하니 막막해진 학생들!하지만 걱정은 노노!여기 이렇게 든든한 웹툰작가가 강사님으로웹툰과정 학생들을 지도해주시니 문제없겠죠? 학기가 진행되면서 발전하는 웹툰과정 학생들의..
시각디자인과정 안정식 교강사님 수업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안정식 교강사님의 강의 현장!이번 학기 부터 본교 학생들을 지도해주시는안정식 교강사님의 첫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안정식 교강사님은 정말 프로 중의 프로이신데요.간략하게 경력을 한 번 알아볼까요? 2015년 10월- 현재 넥슨GT 아트디렉터 아트부문 직군위원2010년-2015년 픽스튜브 대표2009년-2010년 네오액트 총괄 아트디렉터2007년-2009년 Vertigogames 아트디렉터2007년-2007년 UIPG 메인 컨셉디자이너2004년-2006년 웹젠 컨셉팀장2003년-2004년 엔플레버 컨셉디자이너2015년 Neill Blomkamp 감독 신규 기획 영화 컨셉아트2010년-2015년 마블코믹스, 어벤져스, 앤트맨, 아이언맨 등코믹스 커버아트, 루카스아츠 스타워즈 일..
웹툰과정 넥스큐브 작가 멘토링 특강! 넥스큐브 작가 멘토링 현장!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정에서학생들을 위해 정말 특별하게 준비한 시간!넥스 큐브에서 근무하는 웹툰 작가들과1:1로 직접 소통하며 웹툰을 배우는멘토링 시간을 가졌답니다 :D 자신이 그린 웹툰을 직접 작가에게 보여주고등장인물, 배경, 스토리 등에 대해 묻고 답했던알찬 웹툰과정 멘토링 특강 현장!이렇게 작가의 도움을 직접 받을 수 있는기회가 흔치 않기 때문에 학생들은 보다적극적으로 다양한 질문을 했답니다. 미숙한 웹툰과정 학생의 작품일지라도 작가님들은꼼꼼하게 봐주시고 도움이 되는 조언도알려주셨다는 훈훈한 사실 :D 넥스큐브 작가님들은 학생들의 실력이타 학교 웹툰과정 학생들보다 훌륭하다는 점을칭찬해주시면서 이렇게 실기 중심으로지도 받은 친구들의 미래 작품이더 기대가 된다고 전해주셨답..
웹툰과정 강풀 작가 릴레이특강 현장! 웹툰작가 릴레이특강 1세대 웹툰작가 강풀웹툰과정들을 위한 강풀작가 릴레이특강 현장!웹툰 1세대 강풀작가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학생들을 위해 직접 본교에 방문해 특강을 진행 :)학생들을 위한 솔직담백한 꿀팁과 진심을 담은응원을 전해주셨답니다. 짝! 짝! 짝!아래 특강 내용을 살~짝 알아볼까요? :D 웹툰과정 학생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바로 웹툰의 이야기!어떻게 하면 독자들이 계속해서웹툰에 흥미를 가지게 만들 수 있는지 고민인데요.사실 많은 웹툰작가들의 고민이겠죠? 강풀작가는 웹툰의 이야기에 대해 작가가누구보다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고 답하셨답니다.매 회 독자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주는 일은어떠한 팁이 있는 것도 아니고 공식이 있는 것도 아닌데요.때문에 그만큼 어려운 것이 사실이랍니다.때문에 강풀작가님은 연재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풀코트 매니큐어 합격꿀팁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풀코트 매니큐어 합격꿀팁 뷰티 전문가를 꿈꾸며 미용사 국가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중에서도!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평가기준/ 합격꿀팁을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실기 세부 과제 중 제 1과제는'풀코트 매니큐어' 입니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1과제 매니큐어는 오른손 1~5지 손톱에 시술을 하게 되며, 풀코트 레드, 프렌치, 딥프렌치, 그라데이션 화이트 시술 중랜덤으로 한 개 과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풀코트 매니큐어 평가 목록 1. 수험자의 손, 모델의 손과 손톱을 소독하고 2. 모델의 오른손에 도포돼 있는 네일폴리시를 깨끗하게 제거한 뒤 3. 오른손 5개의 손톱 (1지~5지)에 습식 매니큐어를 실시..
특수분장과정 특수분장재료 '피 만들기' 특수분장과정 특수분장재료 '피 만들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특수분장과정은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취업 현장에서 환영받는뷰티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는데요, 무대분장, 영화특수분장에 있어꼭 필요한 '피 만들기' 실습이 이루어져,현장을 전해드립니다. :) '피 만들기'에 필요한 준비물과제조 방법, 팁이 상세하게 적혀 있는강의안을 토대로우리 학생들은 직접 실습에 나섰습니다. :) ' 특수분장재료 피만들기 준비물 물, 식용색소, 카라멜 색소, 물엿 피 만들기 step! 1. 물과 물엿을 1:1 정도로 넣고 끓인다. 2. 물이 적당히 끓으면 식용색소를 넣어 색을 조절하며 끓인다. 3. 카라멜 색소를 넣으면서 피의 검붉은 정도를 조절한다. 4. 필요에 따라 부족한 재료를 넣는다. 5. 팔팔 끓인 후 식힌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