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패션디자인과정 청소년 진로체험학습 패션디자인과정 청소년 진로체험학습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패션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청소년 체험학교를꾸준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실시한 진로 체험학교에서학생들은 그려진 드로잉 위에직접 옷을 입혔습니다. 직접 원하는 원단 소재를 고르고자르고 붙이며 어울리는 스타일로 꾸며자신의 개성을 표현했습니다! 이번 체험학교에서 역시패션디자인과정의 꽃 미모!송은영 강사님께서 직접학생들을 지도해 주셨는데요, 학생들의 개성과교강사님의 지도로작품의 완성도는 점점 높아졌습니다! 청소년 대상 패션진로체험학교 학생들의 작품!청소년 수준 이상의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과정에서는청소년의 꿈에 힘을 실어주는체험학교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패션 전문가가 가르치고,패션 전문가를 양성하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연기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알아보자! 연기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알아보자! 연기과정 진학을 생각하고 계신가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스타교강사진에게실무위주의 강의 듣고,꿈을 이뤄보세요! 1. 보다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커리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프로 배우를 양성하기 위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베테랑 교강사진이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전문적인 강의를 통하여 발성과 호흡부터 기초연기, 즉흥 연기에 이르기까지 넓은 스펙트럼으로 보다 깊고 세부적으로가르치고 계십니다. 2. 재학기간 중 다양한 무대경험으로 스펙 UP!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 학생들은 학기 중에 많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면서 연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학생들 스스로가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워크샵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으며,..
방송작가 대학 찾고 있다면 방송작가 대학 찾고 있다면 최근 채널이 늘어나며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력 있는 작품이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대중문화에 있어 방송작가의 힘이 날로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방송작가 대학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전문대와 동등한 학력 인정을 받을 수 있는2년제 방송작가 전공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작가 전공 방송작가 전공은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1. 현장능력이 뛰어난 방송작가 양성! 방송작가 전공은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작가들로 구성된 교강사진과 현업 지향적인 수업 커리큘럼을 통하여 방송대본, 영화 시나리오를 비롯하여 구성작가 및 개그분야 작가, 라디오, 케이블, 모바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필수적인 전문 작가를 양성..
패션예술계열 추가모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추가모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추가모집을 기다리고 계시나요?그렇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자랑 좀 할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자랑1. 탄탄한 패션 전문가 강사님! 2018학년도 부터 한혜연 강사님께서학생들에게 강의를 시작합니다!한지민, 공효진 부터 시작해서우리나라 슈퍼스타들의 스타일을 담당하고계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딤에크레스 디자이너이자 대표 김홍범,얼킨 디자이너 및 대표 이성동 강사님또한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을직접 가르치고 계신답니다.학생들은 패션 전문가에게 배우면서,프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랑2. 원하는 곳으로 취업!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학생들은 본인의 실력을 뽐내며내로라하는 회사에 취업하고 있습니다.배우고 싶은 패션에 대해 배우고,전문가로 성장하여 졸업하고,원하는 곳으로..
유웨이 어플라이 추가모집 대학 총정리 유웨이 어플라이 추가모집 대학 총정리 오늘 (22일)부터 2018학년도 4년제 대학교 추가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었는데요, 원서접수를 할 수 있는 유웨이 어플라이와 진학사어플라이에 대한수험생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전문대 정시 2차와 2018 정시 추가모집 전형에 대한 모든 것! 전해드리겠습니다. :) 2018 정시 추가모집 전형 일정 4년제 : 2018. 2. 22 ~ 26 (월) 오후 9시 접수 (대학 별 기간 상이) 전문대 : ~ 2월 28일까지 충원 합격자 발표. 2018 정시 추가모집 대학 목록 4년제 2018 정시 추가모집 대학 목록 - 유웨이 어플라이 추가모집 원서접수 첫 날인 22일 바로 원서접수 마감을 하는 학교들도 있으니,진학을 희망하는 학교가 있을 시 기간을 잘 파악해 접수하는 ..
평창 동계올림픽 MOU 체결, 모델연기계열 평창 동계올림픽 MOU 체결, 모델연기계열지금 우리나라는 평창 동계올리픽에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은2018 평창 동계올림픽 시상식 요원으로 참여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전국 대학 모델연기계열가 참여한 자리에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이 다양한경험을 할 수 있도록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항상 열일중이랍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서우리나라 선수들이 큰 활약을 할 수 있도록응원하겠습니다 :-) ▼▼▼▼▼▼
패션일러스트 심화 과정, 방학 특강! 방학 중에서도 학교에 나와서패션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하여열심히 방학 특강을 듣고 있는우리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방학 특강으로 패션일러스트레이션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강사 : 원주영 강사님대상: 1,2 학년 신청자시간: 1주일간 5시간씩 패션일러스트 분야는 패션을전공하는 학생들의 관심이 큰데요,사람들의 의상을 디테일하게생각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인체 비율을 고려해다양한 드로잉 기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이기 때문에확실히 배워두는 것이 필수겠죠? 그리고 지금 배우는 패션일러스트는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를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텐데요,그래서 우리 학생들도 강사님을따라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방학 동안 열심히 배운 만큼,개강 후의 학생들의..
진학사어플라이 추가모집 대학 한눈에 진학사어플라이 추가모집 대학 한눈에 바로 오늘, 2018학년도 4년제 대학교 추가모집 원서접수 기간이 시작됐는데요, 원서접수 사이트인 유웨이어플라이와 진학사어플라이에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 2018 정시 마지막 기회인 추가모집 전형!기간과 진행 대학 목록 한 눈에 보여드릴게요. :) 이미지 출처 : 진학사 어플라이 4년제 대학교의 경우 2018 정시 추가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오늘(22일)부터 26일(월)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전문대학교의 경우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충원 합격자 발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2018학년도 추가모집 대학 목록! 진학사어플라이 4년제 2018 정시 추가모집 대학 목록 진학사어플라이 전문대 추가모집 대학 목록 현재 4년제, 전문대에서 정시 추가모집 전형이 진..
패션디자인과정, 개인 브랜드 런칭 소식 패션디자인과정, 개인 브랜드 런칭 소식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졸준위 위원장, 과탑 훈남이준석 학생이 개인 브랜드를런칭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졸업생 이준석 학생은'네트그레이'라는 개인 브랜드를런칭하였는데요, 2017년부터 시작한 신생 브랜드이지만이준석 학생은 의류디자인, 원단 서칭,웹디자인 뿐만 아니라 의류공장 핸들링,제작 및 판매촉진까지 모든 업무의총괄을 맡고 있습니다. 특히, 준석 학생의 졸업 작품이배우 이동휘씨가 화보에 착용하면서학교에서 큰 이슈였는데요! 다시 보아도 학생의 실력이라고는믿기지 않는정말 멋진 작품입니다. 그리고, 2년 만의 학사 취득이라는놀라운 성과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강사님의 지도하에 포토샵 1급, 샵마스터,VMD 자격증을 취득하였고,산업기사자격증 응시와대한민국패션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임용 소식! 슈퍼스타스타일리스 한혜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겸임 임용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한혜연께서는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일리스트로써슈퍼스타들을 스타일링 하고 계시며스타일리스트 본업에서도활발한 활동을 하고,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예능에서도 탁월한 예능감을 보여주시며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죠! 패션스타일리스트께곧 강의를 들을 수 있게된 학생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외에도전문 패션디자이너 김홍범, 이성동께서 직접 학생들을지도하고 계신답니다! 패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패션예술계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