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뷰티예술계열 졸업작품 도록 촬영현장 뷰티예술계열 졸업작품 도록 촬영현장 뷰티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도록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는매년 졸업작품 전시회가 진행되는데요,그에 앞서 도록 촬영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모습과작품을 담는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이번 졸업 작품은 'Hands of Creater' 를 콘셉트로,100% 수제품으로만 출품작이 구성되었습니다. 오뜨꾸뛰르 의상 6점을 비롯하여 아트마스크 & 일러스트, 조형물, 창작헤어, 네일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이창작, 공개되었습니다. :) 90여일 간의 노력으로완성된 작품들! 그리고 그 작품을 창작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계열 학생들의 모습,함께 보시죠.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은 방송스타일리..
동물사육과정 라쿤 사육 실습기 현장! 어서와 라쿤 사육은 처음이지?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정에서 진행한라쿤 사육 일기를 공개할게요! 동물사육과정에는 48종의 특수동물들이 학교에 있어학생들이 직접 동물을 관리하고 사육하며 실습중심으로 수업을 지도 받고 있는데요.이 중에는 귀여운 라쿤도 있다는 사실! 라쿤을 위해 동물사육과정 재학생들은 삼시새끼밥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 간단한 훈련 및사회화 과정을 직접 분담해 담당하고 있답니다.덕분에 라쿤이 쑥쑥 건강하게 자라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 학생이기 때문에 전문성이 부족해라쿤에 대해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본교 동물사육과정 교강사님이신 모의원 교강사님은전 서울대공원 동물원장을 역임하셨을 정도로실력이 훌륭하신 교강사님이시랍니다.교강사님의 꼼꼼한 지도 아래 학생들은 매일사육 일지를 쓰고 동물을..
공연연출기획과정 김진만교강사 서울연극인대상 극작상 수상 공연연출기획과정 김진만교강사 서울연극인대상 극작상 수상 공연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연출과정 김진만 전임께서지난 28일 진행된 제 5회 서울연극인대상 '극작상'을 수상하시어소식 전해드립니다. :)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서울연극인대상은 서울연극협회와 주최하고 서울연극인대상운영위원회 주관하는 행사인데요, 1년간 공연된 연극을 대상으로,전문가 평가와 함께 연극을 사랑하는 시민 321명으로 구성된시민평가단의 평가를 받아 수상작이 결정되어더욱 의미가 있는 시상식입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연출과정 김진만 전임께서 '극작상'을 수상한 작품 '홀(HOLE)'은앞서 제 16회 한국 국제 2인극 페스티벌에서 '스페셜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씽크홀을 파헤치는 행위로 시국을 풍자한 작품입니다. 훈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진로에 대해 알아보자! 패션예술계열 진로에 대해 알아보자! 패션이 좋아서패션에 관심이 많아서패션예술계열에 진학을 하죠! 그렇다면 진학 후,어떤 방향으로 진로를 결정할까요? 오늘은 패션예술계열 진로에대하여 알아봅시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졸업생 중에는 이미 VMD로 활동하고 있는학생이 있습니다! 졸업생 강준일 학생은 롸킥스 본사에서VMD이자 디렉터로 일하면서본인의 재능을 뽐내는 중!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이라면본인이 디자인한 옷을 패션쇼에서보여주고, 본인만의 브랜드를런칭하는 것이 꿈인 학생들이 많죠! 본교 학생 중에는 디자이너로 활약하며학생이 만든 옷을 배우 이동휘씨가 화보 촬영에서직접 착용한 바도 있습니다! 패션예술계열를 전공하고,패션 관련 잡지 에디터로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유명 잡지사인 엘르, W, 보그, GQ 등..
특수분장사 꿈 특수분장과정에서 이루자 특수분장사 꿈 특수분장과정에서 이루자 최근 영화, 드라마 등 대중문화예술에서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생생한 특수분장들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미디어 콘텐츠의 발달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직업 '특수분장사'! 그 촉망받는 직업으로 진출 가능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특수분장과정을 소개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특수분장과정 영화, 방송, 광고산업 등 문화예술계에서 활약할전문성을 가진 특수분장사를 양성합니다. 1. 현직 톱 메이크업아티스트 강의! 전지현, 송혜교, 유아인,미란다커 등 국내외 셀렙을 담당한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학생들을 지도합니다. 패션쇼, 화보, 광고 등에서 맹활약한 아티스트가 현장경험을 통해 분장사로서의 자세와 메이크업 스킬 및 응용력, 브랜드 런칭에 이르기까지 미용에 대한 모든 것을 학생..
뷰티예술계열 자격증부터 취업까지 올패스 뷰티예술계열 자격증부터 취업까지 올패스 K-뷰티 산업이 전세계적으로 성장하며미용업계에 전문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미용 국가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소개해드립니다. :) 미용,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생각한다면,선택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최고의 강사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국내 최정상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강의를 지도하며, 피부미용, 네일아트, 특수분장, 방송스타일리스트 등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학생을 지도합니다. 현장중심 강의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졸업 후 자신의 실력이 경쟁력이 되는 만큼,재학 중 다양한 경험과 실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키워놓는 것이 중요한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재학 중 서울패션위크, 패션코..
패션스타일리스트과정에 대해서 알려줄게! 패션스타일리스트과정에 대해서 알려줄게!스타를 더욱 빛나게만드는 패션스타일리스트!최근에는 스타일리스트의 방송 활동이활발해지면서 패션 스타일리스트직업에 대한 관심이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혜연, 구동현,서수경 등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이 있죠!오늘은 패션 스타일리스트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1. 패션은 실전이다! 실무연계 수업! 유명 패션 디자이너 강사진들의 실무 중심의 수업과 특강 진행! 많은 스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구동현 스타일리스트, 김홍범 디자이너를 비롯한 채한석 스타일리스트, 모델 겸 배우 이수혁 특강, 곽현주 디자이너 특강까지! 2. 패션스타일리스트 과정은 곧 취업이다! 패션스타일리스트과정 졸업생들은 유명 스타일리스트팀으로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연기자..
네일아트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네일아트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미용 분야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커지며미용산업이 날로 확장되고 있는데요,그중에서도 네일아티스트를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일아트과정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일아트과정은 차세대 네일산업을 마이크로아트의 시대로이끌어나갈 차별화된 전문 네일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계열인데요, 네일 아티스트를 꿈꾸는 분들이라면뷰티를 선도하는 학교!뷰티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일아트계열을 주목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네일아트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인 이유,GOGO! 1. 현장과 동일한 실습실에서 국가자격증까지 취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일아트과정은 전공수업을 현장과 유사한 최신식 실습실에서 진행하여 학생들의 현장 적응력을 높입니다. 또한, 대..
공연예술계열 신입생이 알려주는 학교생활! 무대미술과정 신입생이 알려주는 학교생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대미술과정은 특히! 톡톡 튀고 재능넘치는 학생들이 입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학교 대표 학생 모임 ‘사티스트’ 활동은 물론, 학교 소식을 전하는 ‘사트뉴스’ 앵커로도 활약한 무대미술과정 새내기 ‘강은선 학생’을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 인터뷰 함께 보시죠!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대미술과정 1학년 강은선입니다. 2. 무대미술과정에 진학하게된 계기가 궁금한데요! - 연기 전공을 꿈꾸다 대학로의 한 극단에 다니게 됐어요. 거기서 조명을 다루게 되면서 보다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어 공연관련 학교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어머니께서 추천해주셔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게 됐어요. 진로에 대해서 ..
헤어디자인계열 진학을 준비한다면 주목! 헤어디자인계열 진학을 준비한다면 주목! 미용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며 헤어전문인을 꿈꾸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헤어디자이너 혹은 연예인 헤어스타리일리스트 등보다 전문적이고 폭넓은 분야로의 진출을 꿈꾸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뷰티전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꿈에 한 발짝 다가서 보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헤어디자인계열 (방송스타일리스트전공) 학생들은헤어 관련 국가 자격증을 취득할 뿐 아니라 대회수상, 취업까지 가능해 보다 폭넓은 진로 진출이 가능합니다. :) 그럼, 헤어디자인계열 진학을 꿈꾸는 여러분을 위해뷰티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해드릴게요! 1. 무료 특강을 통해 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 헤어디자이너를 꿈꾼다면 무엇보다 헤어 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이 우선인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