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3

모델연기계열 2017 총정리 2017년 한 해도 바쁘게 보냈던 우리 서울예술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그 눈부셨던 활약을 함께 보실까요? 2017 학기의 시작과 함께학생들은 본인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프로필 촬영을 했습니다!학생들 스스로가 본인에게 어울리는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점검하고컨셉에 맞게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디션에 제출할 프로필용 사진이기에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했던 우리 학생들! 매 학기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교내 단독 오디션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에게 가장 긴장되고기대되는 학교 일정 중 하나인데요 ! 기획사 관계자분들 앞에서본인의 강점을 선보이는 자리였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매년 에스팀, YG 케이플러스,가르텐 등 대형 모델 에이전시와단독으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모델에게 ..
애견미용과정 류경서 학생 미용대회 대상 수상 인터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 류경서 학생의 미용대회 수상소식!류경서 학생이 매년 애견미용 대회에서높은 상을 수상하며 벌써 취업까지 확정되었다는 것!그만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미용과정가잘 가르치며 학생들의 실력을 쑥쑥 키워준다는 것이겠죠?아래 내용으로 류경서 학생의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해요! 애견미용과정 류경서 학생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류경서입니다. 이번 미용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셨다고 하는데수상을 하기까지 학생만의 비법이 있다면? 애견미용과정 류경서 학생학교에서 실습 중심으로 애견미용을 배운 것이가장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학원과는 달리 학교에서는 단지 미용의 기술만을배우는 것이 아닌 이론을 시작으로 정식 애견미용에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좀 더 다양한 도구에..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교강사 신청해! (12/29)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교강사 특강 신청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예비신입생을 위한손대식 교강사님 특강이 오는 12월 29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열립니다. :) (사진 출처 : 입생로랑 http://www.ysl.com) 손대식 교강사님께서는배우 전지현, 송혜교, 미란다 커, 수지 등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신, 국내 최정상 메이트업 아티스트로 유명하죠!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계신 교강사님께서는 현재 현직에서 활발한 활동은 물론,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에서 학생들을 지도해주고 계십니다. (모델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권소영 학생) 뷰티예술계열 진학에 앞서,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뷰티 꿈나무라면 놓치지 말아야 겠죠? 이번 특강..
방송영상계열 2017 졸업영상제 안내 방송영상계열 2017 졸업영상제 안내 방송영상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영상계열에서졸업영상제가 열려,그 소식 전달해드립니다! 이번 방송영상제의 제목은'비쥬-얼 밤'! '우리들의 청춘은 지금부터 시작된다'는 문구가 인상적인데요, 방송영상계열 방송영상제는오는 12월 18일 오후 5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동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상훈 교강사님을 비롯 방송영상계열 교강사님들께서 지도해주시고,1, 2학년 학생들이 힘을 모아 준비했습니다. :) 행사 일정 및 작품 소개,브로슈어 이미지를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 뮤직비디오 부문! 대학생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봄날'다수 애니메이션을 하나의 주제로 표현한 'rise of empire' 예능, 드라마 부문! 리얼버라이어티 '보미의 봄 생애 첫..
모델연기계열 2017 졸업패션쇼 활약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이 패션디자인 학생들의 졸업패션쇼에 모델로 참여했습니다!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룩북 촬영에도 참여했습니다! 또한 졸업패션쇼의 모델로 활약하며학생들은 본인의 능력과 끼를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 우리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에게 값진 경험이 됐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본교의 모델연기계열 학생들과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이컬래버레이션을 하면서 문화예술학교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패션쇼에 설 수 있는 기회와 YG 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등 대형 모델 에이전시와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전문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곳!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모델연기계열에서 전문 모델의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