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1

시각디자인과정 2017 학생활동 총정리 뉴스! 2017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디지털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열정 넘쳤던1년을 돌아볼까요?공모전 수상 퍼레이드는 물론네이버 스타 웹툰 작가들을 만나고취업까지 빵빵하게 되었던 훌륭했던 한 해!아래 내용으로 확인해보세요 :D 컬러리스트특강, GTQ자격증 등 본교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학생들을 위해다양한 전공 관련 자격증 특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교강사님이 직접 자격증 전문 강사님을 스카웃해직접 특강을 기획하시기 때문에 학생들은 학교에서별도의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아도 학교르 다니며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또한, 시각디자인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실무 교강사님들이 학생들을 지도해주시기 때문에빠르게 실무역량을 기를 수 있다는 것인데요.경력 10년차 UI/UX 디자이너들과 그래픽 디자이너들이한 자리..
주얼리디자인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2017년 총정리! 주얼리보다 반짝인 보석예술게열 학생활동! 한 학기 동안 산학협력 프로젝트와 취업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성장한 학생들의 성장기를 포스팅으로 한 눈에 알아보세요 :) 컬러리스트, 보석감정, 일러스트 등 전공 관련 자격증 특강을 학교에서 무료로 진행해서 학생들이 별도의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교강사님들께서는 학생들이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자격증 전문 강사들을 직접 초빙하셔서 강의를구성해주시고 계신답니다 :) 또한, 올해 보석예술게열 학생들은 주얼리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는데요. 재학생들의 유니크 한 작품들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직접 자신이 디자인한 주얼리를 판매하고 고객들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쇼핑몰 운영은 재학생들에게 큰 도..
실용음악과 2AM 이창민 특강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2AM 이창민 특강” '이노래' , '밥만 잘 먹더라' 노래 다들 아시죠? 명품 꿀 보이스의 소유자 그룹 2AM과 옴므에 소속된 가수 ‘이창민’ 씨께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을 위하여 직접 학교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조언을 아끼지 않은 현장 함께 보실까요? 1. 변화하는 음악의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한 방법 !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음악 시장의 트렌드 이러한 트렌드에서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AM 이창민씨께서 그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하니 진실함이 묻어났던 이창민씨의 실용음악과 특강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합시다! 과거에는 음악을 전달하는 방법이 단순했고, 오직 내수시장에서 자급자족했던 방식이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