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06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합격의 마지막 한 수! 고3 합격의 마지막 한 수!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지금 학교를 알아보고 있는 고3이라면취업과 자신의 꿈에 대한 성공을 위해마지막 한 수를 두어야 할 때!본교에 있는 다양한 계열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과는네이버 웹툰작가들이 총 출동에 지도하는 계열로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 하루3컷 배진수 작가, 언터쳐블 맛스타 작가 등스타 웹툰작가들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는48종의 특수동물을 직접 관리하고 훈련하며애완동물 관련 전문가로 양성하는데요.전국 동물원 실습 지원 및 취업 연계형 커리큘럼으로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는대기업 경력 10년차 디자이너가 직접 지도하며취업까지 이끌어 주는 곳으로 웹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애완동물계열 강아지 사료 주는 법! 애완동물계열 강아지 사료주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평소 강아지 사료 주는 법에 대해 궁금하셨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가알려주는 사료 주는 Q&A에 대해 알아보세요!우리 소중한 강아지가 사료를 잘 먹고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꿀팁! 간식을 얼마나 줘야 할까요?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말해줄게요!간식을 자주 주다보면 사료를 거부할 수 있답니다.때문에 사료를 잘 먹을 수 있도록 초반에는 간식을안 주는 것을 추천한다는 것!또한, 강아지가 적응을 한 다음 대소변을 가리거나칭찬을 할 때 간식을 주는 것이 좋답니다. 강아지 연령 및 종류마다 다른 사료를 줘야 할까요?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애완동물계열가 말하기를강아지의 종류 그리고 연령에 맞춰 사료를 바꾸는 것이 좋답니다.평균적으로 3년에서 ..
애완동물계열 강아지 연령별 훈련법!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알려주는강아지 연령별 훈련 방법!무조건 어릴때 부터 훈련을 하면 좋다?그것은 노노!연령에 맞춰서 천천히 훈련하는 것이강아지에게 좋은데요!그럼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생후 8~16주는 적응과 교감을 하는 시기랍니다.애완동물계열에서는 강아지를 기를 때이 기간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하는데요.강아지와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따뜻하게 대해주어야강아지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무리없이 적응할 수 있답니다!강아지를 키우기로 마음먹었다면 충분한 시간을할애해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릴 것! 그 다음 에절교육과 사회화 훈련을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애완동물계열가 추천하자면생후 16주에서부터 4개월까지인데요.주인과의 관계를 성립하고 다른 강아지 및 가족들과잘 어울려 놀 수 있도록 유대관계를 쌓아주어야 합니다.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