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이너 이성동, 얼킨 미니 패션쇼 12월 5일,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디자이너 이성동의 브랜드,얼킨(ul:kin)의 미니 패션쇼가 열렸습니다. 이번 패션쇼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이 모델로활약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연습도 실전처럼 임하는우리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모습! 패션쇼 시작 전,모델연기계열 이다애께서학생들과 함께동선과 무대를 확인하고 계십니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서모두가 신경을 쓰고 열심히 임했습니다! 무대 한 편에는디자이너 이성동의 브랜드죠!얼킨(ul:kin)의 가방이 전시되었습니다. 버려진 캔버스로 가방을 제작하면서재능 순환이라는 좋은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패션쇼 프로처럼 임했던우리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오늘의 경험도 학생들이전문 모델로 가는 길에큰 도움이 ..
동물사육과정 반려동물 관리사 시험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반려동물 관리사 시험 현장!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정에서는재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 반려동물 관리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왔는데요.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학교에서 볼수 있도록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는! 덕분에 동물사육과정 학생들은조금 덜 긴장한 상태로 시험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학교에서 시험을 보기 때문에 시험장의 분위기도 익숙해평소 자신이 공부한 역량을 그대로 발휘할 수 있답니다!물론 학교에서 모의고사도 진행하기 때문에합격륭이 높다는 사실 :D 방학 중에 동물사육과정 학생들이 노력한 만큼교강사님들은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있는데요.매년 많은 학생들이 관리사 시험에서 우수한성적을 거둘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바로 학교와 교강사님의 열정적인 서포트 덕분!방학 중..
동물사육과정 관리사, 훈련사 자격증 무료특강! 반려동물 관리사 무료 특강 현장 :)방학이 시작된 요즘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을위한 다채로운 특강이 진행되고 있답니다.방학 중에도 쉴틈 없이 열심히 공부하는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정 학생들의열공 현장을 알아볼까요? 먼저 반려동물 관리사 특강은 본교 모의원동물사육과정 교강사님이 직접 진행해주신답니다 :)모의원 교강사님께서는 전 서울대공원에서동물 원장을 역임하셨을 정도로굉장히 실력이 있으신 교강사님이라는 것!교강사님은 학생들에게 핵심만 콕콕 짚어서지도해 주실 뿐만 아니라 시험의 전반적인동향을 파악하셔서 합격률을 높여주신답니다! 반려동물 훈련사 자격증 특강 진행은동물사육과정 박성철 교강사님이 진행!박성철 교강사님은 한국애견연맹 위원장이시며현재 활발하게 동물 훈련 전문가로 활동하시는데요!학생들에게 기초부터 심..
주얼리디자인과정 재학생 작품 꼼꼼리뷰! 2017년도 주얼리디자인과정 졸업전시회는 라는 큰 타이틀 아래 43명의 보석예술계열 학생들이 보는 이들에게 ‘눈과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금속만찬’을 대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습니다. 작품은 크게 주얼리/ 아트&문화상품/ 3D CAD등 컨셉/기능별로 섹션을 나눠 전시되었으며 학생 개인프로젝트는 물론 그룹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자신들만의 주얼리브랜드 런칭하듯 부스를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들을 제공함으로써 재미를 더했습니다. 먼저 갤러리를 들어서면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메인전시대! 최근 2018년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과 같은 국제적인 행사와 더불어 문화/아트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매년 증가되고 있는데 우리의 전통과 문화가 담겨져 있으면서 전통의 미와 현대의 감각이 어울어진 아트상품을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
주얼리디자인과정 전시, 산학협동 프로젝트 총정리 2017년 12월 13일 6시 인사동에 위치한 라메르갤러리2층 제 3관에서 전시회 오픈식이 있었습니다. 본 전시는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었으며 주얼리작품은 물론 아트&문화상품, 패션액세서리 까지 다양한 용도의 작품들이 전시/ 판매되었고, "금속미식회"라는 큰 전시 타이틀 아래 43명의 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이 보는이들에게 ‘눈과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금속만찬’을 대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전시기간 중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 주최하는 및 도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 임지건 이사장님을 비롯 사단법인 한국보석협회 이천용 회장님,쥬드주얼리 오석진 대표님께서는 이번전시를 위한 축사를 통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얼리디자인과정의 무한한 성장과 미래의 주얼리산업을 이끌..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교강사 '2018 S/S 트렌드 메이크업' 강의 현장 뷰티예술계열 손대식 '2018 S/S 트렌드 메이크업' 강의 현장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이 있는데요,바로, 대한민국 톱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교강사님께서 직접 지도해주시는 강의입니다. 이번 강의의 주제는'2018 ss트렌드메이크업'!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박새미 학생이 활약해주었습니다. 패션쇼와 화보 메이크업을 하는데 있어각 시즌의 트렌드 메이크업을 잘 소화하는 것은매우 중요한 능력인데요, 이번 손대식 교강사님의 강의는 이미 매 시즌 패션쇼에서 스태프로 활동 경력을 쌓고 있는 우리 학생들이 더욱 높은 수준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값진 강의였습니다.​ 교강사님의 작품! 곧 돌아올 SS 시즌 화보에서 만날 것 같은멋진 작품을 선보여주셨습니..
실용음악과정 정기공연 STAGE 1 지난 17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의정기공연이 성황리에 끝이 났습니다! 힙합, R&B, 댄스 등다양한 무대로 풍성하게 진행되는데요! 프로 가수 못지 않는 실력을발휘한 우리 실용음악과정 학생들의 무대를 함께 보실까요? 시작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댄스 공연! 여자친구 을춤과 함께 라이브로 선보였습니다.완벽한 군무에 완벽한 라이브라니!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이어진 현아 무대귀엽기만 한 우리 학생들인 줄 알았는데섹시하기까지! 학생들의 열정적인 무대로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이것이 과연 학생들의 실력인가요!최고의 실력으로 자신만의 색깔을확실하게 드러냈던 힙합 공연! 내년에 쇼미더머니를 방영한다면,브라운관에서 우리 학생들을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_
방송영상계열 2017 졸업작품상영회 <비주얼 밤> 지난 18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A동 아트홀에서방송영상계열 졸업작품 상영회가 열렸습니다. 타이틀은 'VISUAL BOMB'! '우리들의 청춘은 지금부터 시작된다'는 부제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영상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 예능, 드라마, 단편영화가발표되었습니다. 사회는 우리 재학생들이 활약해주었습니다. :) \ 이어 오동식 학장님과 각 학부 교강사님들의 인사말이영상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영상에서 교강사님들께서는체육대회 등 교내 대형 행사 현장중계와SART 뉴스 등을 제작하며 활약해온 우리 방송영상계열 학생들에게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실용무용계열, 실용음악계열 학생들이축하 무대를 꾸며 주었는데요, 덕분에 아트홀을 찾아주신 내빈 여러분들께서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었습..
주얼리디자인계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현장 주얼리디자인계열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현장!본교 보석예술계열 졸업전시회 현장에서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상자들의 가족 및 지인들이 함께 참석해현장에는 많은 사람들로 가득했다는 것! 본교 주얼리디자인계열 졸업생들의 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가진 다음 시상식이 진행되었는데요.수상자들은 졸업생들의 작품을 꼼꼼히살펴보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답니다. 주얼리디자인계열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은 매년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되는 공모전으로앞으로 주얼리디자이너로 발전 가능성이 있는학생들을 발굴하고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공모전이랍니다! 매년 이 공모전에는 많은 고등학생들이참여하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주얼리 디자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매년 참가자들의 실력이 우수해심..
연기예술계열 <뻔뻔한페스티벌> PRISMA 개최 소식! 2017.12.22 ~ 31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의축제라고 할 수 있는 PRISMA 가 개최됩니다 ! 작년 12월 제 1회 PRISMA 페스티벌에서도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의훌륭한 연기 능력과연기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올해 또한 기대가 됩니다! 22일 개막 퍼포먼스를 시작으로개그 공연, 애니메이션 낭독 공연,2인극 페스티벌, 서울국제영화제 특별전 상영,뮤지컬 퍼포먼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프리즈마 페스티벌은 관객들과학생들에게 축제의 장이 될 예정입니다. 특히 연기예술계열 학생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데요!연기예술계열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스스로 독립할 수 있는 의지를 심어주고,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탄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프리즈마 페스티벌은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