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모델연기계열 졸업패션쇼 A_End 준비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가지난 24일 졸업패션쇼를 열었습니다. 우리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지난 2년간, 패션쇼 무대는 물론,주얼리/ 뷰티 화보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값진 시간을 보내왔는데요, 빛나는 우리 학생들이 더욱 빛났던 졸업패션쇼! 그 준비현장부터 차근차근 보여드리겠습니다. 졸업작품 패션쇼의 주제는 A_End'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 학교 생활을 마치고 졸업한 뒤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학생들의 마음이 담긴 주제였습니다. 장소는 서울 중구 유어스 (서울패션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뷰티 브랜드 라뮈샤에서 물품 협찬을, 브랜드 분더캄머, 안티매터, 쎄뿌앙, 네이비스캔들, 얼킨에서 의류 협찬을 해주셨습니다. :) 쇼 시작 전!메이크업을 받고 있..
뷰티예술계열 MBC 일산 드림센터 견학 현장 뷰티예술계열 MBC 일산 드림센터 견학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학교강의 뿐만 아니라 현장 견학 및 자격증 취득, 대회 수상 등을 통해실력과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는데요, 이날은 뷰티와 뗄래야 뗄 수 없는방송 현장을 경험하였습니다.​ 바로 우리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일산 MBC 견학을 한 것인데요,그 현장 전해드리도록 하곘습니다!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은 MBC 드림 스튜디오에서 분장실, 의상실, 미술실,실제 녹화가 진행되는 세트장 등을 견학하며방송 현장에 대한 이해를 넓혔습니다. 우리 뷰티예술계열에는 방송국으로의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도 많이 있는데요,이번 견학은 우리 학생들이 시야를 넓히고 꿈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단체사진도 찰칵! ..
주얼리디자인과정 하비쥬 주얼리 콜라보 프로젝트! 2017,9 ~ 11월까지 하비쥬와 함께 본교 주얼리디자인과정학생들의 산학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연구원으로는 나유진, 조슬기, 임현진 학생이 참여했으며 하비쥬 주얼리 최진범 대표, 보석예술계열 안교정/심진아 교강사님께서함께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으로 이끌어주었답니다! 연구원들의 자료조사 및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업체대표 또는 프로젝트 담당자와의 주기적인 상품 디자인/제작 회의 및 멘토링 지도 등을 통해 최종디자인을 선정하여업체의 전문생산라인을 접목을 통한 차별화된 주얼리브랜드 상품 제작! 프로젝트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물작품은 업체가 입점된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2017년 12월 보석예술계열 졸업전시회 산학프로젝트 부스 내 전시 예정! 하비쥬 주얼리 산학연구원 ..
주얼리디자인과정 쥬드주얼리 산학협력 프로젝트! 결혼 예물의 명가 쥬드주얼리와 함께한주얼리디자인과정 산학협력 프로젝트!주얼리디자인과정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에참여하면서 참신하고 멋진 주얼리를 디자인했는데요!학생들들을 이끌어 주신 대표님의 간단한 인터뷰와지금까지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주얼리를 알아볼까요? 학생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드리고자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학생들과 직접 공장에 가서 제품이 만들어지는과정과 디자인을 할 수 있어서저희 역시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주얼리디자인과정 4명의 학생과 산학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요.모두 굉장히 적극적인 자세로 피드백에 대한 부분을빠르게 인지하고 디자인을 발전시켜 좋은 제품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직원 채용 시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은근면, 성실 그리고 얼마나 적극적인지 본답니다.산학프로젝..
주얼리디자인과정 쥬드주얼리와 산학협력 2탄! 주얼리디자인과정 쥬드주얼리 프로젝트 2차!이번에는 오시온 학생과 정연주 학생의 개인작업과팀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소개할게요!학생들이 국내 예물 주얼리 기업 쥬드주얼리와 함께디자인부터 기획까지 함께 공동으로 작업해작품을 만들면서 탄생한 작품들을 알아볼까요? 먼저 오시온 학생의 개인 작품!주얼리디자인과정 오시온 학생은인연과 매듭을 주제로 한 커플링을 디자인했는데요.선이 곡선으로 교차되는 디자인을 꾸준하게 발전시켜디자인을 완성! 제작에 들어갔답니다. 3D 작업으로 디자인을 구체화해 어떻게링과 주얼리를 디자인할 것인지구체화하는 작업을 거쳤답니다. CAD 출력과 최종검수 및 완성!두개의 링이 교차되면서 하나의 반지가탄생하는 모습이 정말 인연과 매듭을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이죠?오시온 학생의 작품은 직접 매장에서..
주얼리디자인과정 X 쥬드주얼리 산학프로젝트 과정! 쥬드주얼리 산학프로젝트 과정 및 완성작 알아보기! 자신이 디자인한 주얼리를 직접 착용해봄으로써 제품검수 및 최종 보완사항을 체크하여 제품출시에 어려움이 없는지 쥬드주얼리 대표님과 캐드기사님과 함께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4명의 산학연구원들은 자신들을 위해 바쁘신 스케줄와중에 귀한 시간내서 가르침을 주신 대표님을 비롯 캐드, 세공기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갖으며, 누구보다 바쁘고 보람있는 2학년 2학기를 보낸 것에 많은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먼저 주얼리디자인과정 최민주 학생의 작품 과정기! 최민주 학생의 연인의 마주잡은 손을 모티브 한 커플링디자인 제작기! 첫번째는 핸드드로잉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디자인을 선별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3D CAD 모델링과 랜더링을 통해 디자인을 구체화 ..
주얼리디자인과정 어나더플래닛 김문수 대표 특강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의 새로운 별,어나더플래닛(대표 김문수)이 전개하는 어나더플래닛!기존 브랜드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은 차별화된 방식으로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는데요!상품은 물론 브랜딩, 마케팅까지 남들이 하지 않는방식만을 고집하는 것이 김문수 대표의 철학 중 하나!이번에 주얼리디자인과정에서 특강을 진행해주셨답니다! 주얼리디자인과정 특강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알려주셨답니다.매번 디자인만큼이나 신경을 쓰는 것이 스토리텔링과 상품의 이름이라고 하는데요.주얼리에 주제를 넣어서 스토리텔링을 하는 방식예를들어 주제가 ‘북극의 밤’인 주얼리는 미지의 세계인북극의 오로라와 백야를 원석 오팔과 실버로 표현된답니다.3D 프린팅 세공기법을 거친 ‘몽상가의 반지’라는 상품은출시 이후 하루에 1000개 이상..
애완동물계열 반려동물 캠프 현장 :) 11월 25일 토요일에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에서 반려동물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날씨도 춥고 일찍이 시작된 캠프에 걱정도 되었지만많은 참가자들이 학교를 찾아 알찬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명찰과 에코백 그리고 보틀까지 받으면서반려동물 캠프가 시작! 애완동물계열 반려동물 캠프에서는 총 3가지 프로그램을 들었는데요.애견미용, 동물사륙, 동물훈련 이렇게 다채롭고흥미있는 프로그램들이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애견미용 수업에서는 쉽고 재미있는 그루밍 배우기로애견 위그를 활용해 직접 미용 실습을 해보는 시간이 주어졌는데요.학생들은 직접 미용 가위를 활용해 털을 잘라보며 실습해보았다는! 애완동물계열 동물사육 시간에서는 동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학교에 있는 49여종의 특수 동물들을 관찰하고직접 먹..
공연연출가 김진만 교강사, 인도 푸네국제연극제 초청 방문 공연연출가 김진만 교강사, 인도 푸네국제연극제 초청 방문 지난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인도 푸네국제연극제!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기획계열 김진만 교강사님의 작품, 연극 이 인도푸네국제연극제에 공식초청 받아 다녀오신 현장!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극 은 작/연출 김진만출연 김효배 이동준 2인극인데요, 작은 씽크홀을 두고 파헤치려는 자와 덮으려는 자의 갈등과 대립, 일시적 화해와 사회적 압박이 한 시간여 밀도 있게 그려지는 작품입니다. 공연연출가 김진만 교강사님께서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어 극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였고, 인도의 많은 관객들과 세계 여러 나라 공연예술가들로부터 그레이트 퍼포먼스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창의적 예술행동으로 세계인들과 계속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라며 인도..
시각디자인과정 비실기 전형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으로! 시각디자인과정 비실기 전형을 알아보고 있다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비실기 전형으로 입학이 진행되며별도의 실기 시험이 없기 때문에학생들이 입학 후 실무 중심으로 배우고 있답니다.현재 진학을 생각하는 여러분들을 위해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미술을 배운 적이 없는데 디자이너로 취업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요.본교 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각 전공별 전문 교강사진들이 80% 실기 중심으로 수업을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단 시간에 충분히 실기력을 끌어올릴 수 있고 취업까지 책임지고 있답니다.졸업생들은 광고디자이너, UI/UX 디자이너, 패키지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을 하고 있답니다. 본교 시각디자인과정에서 실기실력은 물론, 다양한 자격증 취득도 교내에서 가능합니다.특강을 통해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