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11월 대학로 추천연극]_언덕을 오르는 마삼식을 누가 죽였나 [11월 대학로 추천연극]_언덕을 오르는 마삼식을 누가 죽였나 연극을 사랑하고 연극을 좋아하는 전국의 연극팬과 연극영화과 지망생들에게 추천하는 11월 대학로 연극! 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극영화과 반무섭 교강사님께서 협력연출을 맡아주셨답니다! 1993년부터 극단 작은신화는 '우리연극만들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는데요, 이번 연극은 12번째 작품으로, 1961년 있었던 실제 이야기를 연극화 한 작품입니다. 연극영화과 학생들에게 11월 대학로 추천연극으로 소개하는 줄거리를 안내해드릴게요! 5.16이후 군사정권에 의해 전국의 강제 수용시설에 들어간 1700명의 민간인들을 배경으로, 폭력적인 인권유린 현장에서 '인간'에 대한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연극입니다. 서예전 연극영화과 반무섭 교강사님의 ..
웹툰과 네이버 웹툰작가 황준호 특강! 웹툰과 네이버 웹툰작가 릴레이 특강!네이버 웹툰작가 황준호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실무에 딱 맞는 돌직구 명언과 경험담으로정말 유쾌한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웹툰과 학생들의 웃음소리와 질문이 끊이지 않아특강이 예정보다 길어졌던 시간 :D #1. 웹툰과 인기 웹툰에는 악플이있다.악플은 웹툰작가들에게 피할 수 없는 독자들의 날카로운 쓴소리인데요.인기 웹툰일수록 악플이 많다는 것이 황준호 작가님의 말!웹툰을 좋아하는 사람도. 그저 그런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도모두 독자여야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고웹툰에 대한 다양한 평가들이 공존해야 웹툰이 더 발전적인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전해주셨답니다. #2. 웹툰과 그림체가 웹툰의 성격과 맞는지 확인해 볼 것!황준호 작가는 자신의 그림체가 스릴물에 딱 맞다고 전해..
애완동물과 유기견 봉사활동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에서단체로 다녀온 유기견 봉사활동 현장!정말 많은 학생들이 유기견 봉사활동에 매년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는데요!아래 내용으로 한 번 알아볼까요? 애완동물과 학생들은 이번 축제 때애견카케를 운영하며 벌어들인 작은 수입으로유기견들을 위한 사료를 준비해갔습니다. 처음에는 낯선 눈빛과 누려움으로가득했던 유기견 보호센터의 강아지들의 모습에애완동물과 학생들이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꼼꼼하게 관리되지 못해 더 병에 걸릴 수 있는유기견 보호센터의 특징상 도움의 손길이언제나 필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현장 봉사활동은 오전부터 시작해 오후 4시까지6시간이 넘도록 이루어졌는데요.누구하나 힘든 내색 없이 발빠르게 유기견 보호센터곳곳을 쓸고 닦고 청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애완동물..
공연예술계열 대형 공연 현장스태프 활약! 공연예술계열 대형 공연 현장스태프 활약! 공연 명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은공연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출동!현장 스태프 경험을 쌓으며 공연전문인으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우리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이지난 콜드플레이,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콘서트에 이어9월 한 달 동안에만 세 곳의 국내 대형 공연에 스태프로 활약해, 그 현장 전해드립니다. :) 지난 9월 30일~ 10월 1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러진 팬덤스쿨 2017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우리 공연연출학과 학생들이 스태프로 참여, 현장실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싸이, 헤이즈 등이 출연한2017 조이 올팍 페스티벌!​ 2017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드에서도현장스태프로서 공연연출, 진행 실무 경험을 쌓았는데요, 특히 201..
멜로망스 선물 뮤비 남자주인공은! 모델연기계열 박승지 멜로망스 선물 뮤비 남자주인공은! 모델연기계열 박승지 윤종신의 '좋니'에 이어,올 가을 핫한 역주행곡이 있죠? 바로, 멜로망스의 선물인데요, 멜로망스 선물의 약진은에픽하이, 트와이스 등 음원 강자들의 신곡 사이에서도높은 음원 순위를 기록하고 있어더욱 가치있는 역주행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재는 무려 실시간 멜론 차트 순위 1위!) 멜로망스의 선물은 감성을 적시는 음색 뿐만이 아니라멋진 남자주인공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로귀와 눈을 한 번에 호강시켜주는 노래인데요, 뮤직비디오 속 그 멋진!남자주인공이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박승지 학생이라는 사실,알고 계셨나요? 현재 대형 모델 에이전시인 가르텐 전속모델인 박승지 학생은 멜로망스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했을 뿐 아니라, 마인드유의 뮤직비디오에도 남자주인..
특수분장학과 할로윈 좀비분장 특강 특수분장학과 할로윈 좀비분장 특강 영화 이 흥하며특수분장에 대해 관심을 갖고, 특수분장학과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뷰티명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학부에는피부미용학과, 방송스타일리스트과, 웨딩스타일리스트과와 더불어특수분장학과가 개설,학생들이 전문 지식을 쌓고 관련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오늘은 서예전만의 특화된 전공!특수분장 전공의 할로윈 맞이, 좀비 분장 강의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영화 등 예술 현장에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며특수분장 전문인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미래의 뷰티인들이라면 눈여겨 봐주세요. :) 교강사님의 손길, 역시 예사롭지 않죠? 짧게 지나가는 영상을 한 번에 모두 따라하긴 힘들지만,실제 특수분장 강의시간에는 교강사님께서 차근차근 학..
동물학과 강아지를 집에 데려왔을 때 알아두어야 하는 것! 서예전 동물학과가 알려주는강아지를 집에 데려왔을 때 우리가알아야 하는 것들!어쩌면 아주 기본적인 것들이지만우리가 무심코 하는 행동들인데요!아래 내용으로 확인해보세요 :) 강아지의 배변 훈련을 위해 간식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하지만 너무 많은 간식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특히나 동물학과에서는 사료를 먹는습관을 길들인 다음 간식을 주는 것이좋다고 말해주었답니다 :) 다음은 외출 후에 손을 씻고 쓰담쓰담 하며놀아주는 것을 추천한답니다!외출 후 손을 씻어야 강아지에게 세균 감염이되지 않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해야 한다는 것!어린 새끼 강아지들은 특히나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처음부터 주의를 해야한답니다. 동물학과에서는 강아지와 놀아준다고많이 만지며 안아주는 행동이너무 과할 경우 강아지들에게 스트레스를준다고 알려주었..
동물사육과 동물에게 주면 안되는 음식 리스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가 알려주는강아지에게 절대 주면 안되는 음식!강아지를 키우는 여러분들이 알아두어야 하는필수 리스트로 본교 재학생들이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재학생들이 가장 먼저 꼽은 것은다름 아닌 초콜릿!강아지가 먹을 경우에는 굉장히위험한 간식이라고 한답니다.우리에게는 달콤하지만 강아지건강에는 독이 될 수 있는 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사육과가전한 두번째 음식은 우유!우유는 칼슘성분이 많아 강아지의뼈도 튼튼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느낌적인 느낌이 들지만강아지에게는 오히려 세균감염을더 빨리 시키는데 주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 음식은 다름 아닌 포도!집에서 사과, 배, 포도 등 과일을 먹을 때강아지들에게도 조금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서울예술실용전문..
공연예술계열 무대디자인 공모전 접수 중 무대디자인과 무대디자인 공모전 접수 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무대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현재 작품 접수 기간인데요,11월 3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오니무대디자인과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무대디자이너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비 무대디자이너를 위한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대디자인과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모방법- 자신이 직접 스케치한 무대디자인을 스캔 또는 사진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접수(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 무대디자인을 했을 시 디자인 파일로 접수 가능 * 참여대상- 고등학생 및 동등학력 소지자 참여 가능 (검정고시 합격자) * 서류접수기간- 2017년 8월 21일(월) ~ 11월 30일(목) * 본선일정 및 프로그램- 2017년 12월 9..
모델 되는 법 모델연기계열 알려줄게! 모델 되는 법 모델연기계열 알려줄게! 런웨이는 물론,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모델테이너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요즘! 모델을 꿈꾸는 분들께모델연기계열 모델 되는 법, 알려드립니다. :) 모델이 되고 싶다면 주목 해주세요.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만의 특장점!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학생들이 모델의 길로 들어설 수 있도록에스팀, YG케이플러스, 가르텐 등 모델 전문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JYP, 판타지오 등 유명 기획사의연기자 오디션도 함께 진행해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서울패션위크 서울365패션쇼 등 대형 쇼의 모델로 설 뿐만 아니라빈폴아웃도어 등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