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실용음악과정 작곡가 이기 교강사, 소리바다어워즈 프로듀서상 수상!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교강사이자유명 작곡가인 이기 교강사소리바다어워즈 신한류 프로듀서상을 수상했습니다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시상식이었던 만큼, 참석한 아이돌의 라인업도 화려했는데요, 이기 교강사님이 타이틀곡을 전담한걸그룹 여자친구부터,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워너원, 빅스, 비투비, B.A.P 등K팝을 이끌어가는 최고의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냈답니다. 이렇게 크고 성대하게 열린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바로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교강사로 강의중인이기 교강사가 신한류 프로듀서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실용음악과정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작곡 활..
추석음식 칼로리 총정리 추석음식 칼로리 총정리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이번 한가위의 경우 열흘에 가까운 긴 연휴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명절이면 둥근 달만큼 통통해지는 우리의 몸! 어차피 먹을 것이지만 추석음식 칼로리를 미리 알아보도록 해요! :) 그럼 죄책감 타임을 시작하겠습니다.(찡긋) 송편 212kcal / 5개 (100g)고탄수화물 식품 빚는 맛과 먹는 맛이 함께하는 송편! 추석의 대표 음식인데요,대표 음식 답게 고칼로리 음식입니다.고탄수화물 식품이기 때문에 살이 찌기도 좋은 추석음식이죠! 식혜 250kcal / 1컵 꼬지전 (꼬치전) 칼로리 582kcal / 1인분 (100g) 집집마다 꽂는 재료는 다르지만,튀기기 때문에 역시 고칼로리 음식인 꼬치전! 하나씩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는 음식이죠?물론..
패션디자인과, 2017 전국 청소년 패션일러스트 공모전 작품 접수 중 패션디자인과, 2017 전국 청소년 패션일러스트 공모전 작품 접수 중 패션 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에서2017 전국 청소년 패션일러스트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를 참고해주세요. :) ■ 행사개요 - 행사명: 2017년 전국 청소년 패션일러스트 공모전 - 주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 후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 행사개요 - 접수기간: 2017년 7월 3일(월) - 2017년 10월 15일(일) - 시상: 2017년 10월 27일(금) - 전시: 2017년 10월 26일(목) - 2017년 10월 27일(금) ■ 응모 자격 - 국내외 고등학생 및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검정고시 합격자로 패션 일러스트에 관심 있는 자 (본교 재학생 및 일반인 제외) ■ ..
실용음악과 학생에게 추천하는 추석특선영화! 밝은 보름달, 맛있는 음식,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 '추석'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인데요, 이외에도 명절에 반드시 빠트릴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추석특선영화!입니다. 특히나 올해처럼 명절이 10일 정도로 긴 경우에는 TV에서 상영해주는 영화를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거에요.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까지 2017 추석특선영화에 대한 모든 정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이번 추석엔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음악 영화가 두개나 있다는 사실! [9월 30일 토] 채널: EBS1 시간: 22시 55분 등장인물: 제프리 러쉬, 짐 스케터스 네티즌 평점: 8.57점 관객수: 4만 8천 명 비록 국내 관객수는 적었지만 명작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영화, 베스트 오퍼입니다. '킹스 ..
공연기획학과, 언젠가 우리 만났을 지 모르는 공연기획학과, 언젠가 우리 만났을 지 모르는 기대가 추억이 되는 순간,당신 곁엔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오래 동경하던 월드스타의 내한을 누구보다 기다리던 당신,공연이 좋은 추억이 되셨나요? 당신의 추억 한 조각에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이 있습니다. 누구보다 무대를 사랑하는 우리 공연기획학과 학생들! 그러나 관객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묵묵히 관객들의 곁에서 활동을 해왔습니다. 공연, 누군가의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은관객들의 기쁨이 곧 자신의 기쁨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학생들,공연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스쳐 지나갔을 지 몰라요. 만나서 반가웠고,다음에 또 뵈어요. 우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과 학생들은아리아나 그란데, 콜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홍제문화예술축제 2부! 홍제동 주민의 축제! 홍제문화예술축제 2부의 막이 열렸습니다! 2부는 학생들의 공연과 패션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이 한달간 열심히 준비해 온 뮤지컬 공연과 댄스 공연! 관객들의 박수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유명 개그맨인 손헌수 강사님이 능숙하게 사회를 봐주셨습니다 이외에도 가수 김종환, 리아, 그리고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유명한 어반자카파 등 가수들도 축하무대를 꾸며주었습니다 '우리동네 패션쇼'는 모델과 학생들과 지역주민으로 이루어진 시니어모델이 콜라보하여 함께 런웨이를 장식했습니다 우선 모델과 학생들이 패션쇼 무대에 올랐는데요 거침없이 내딛는 워킹이 멋있죠? 학생들에 이어 시니어모델이 무대를 빛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직접 증명해주신 시니어모델들! 곱게 물든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홍제문화예술축제 1부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와 홍제동 주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2017 홍제문화예술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성대한 막을 열었습니다 :) 학생들과 지역주민이 소통하는 즐거운 축제 현장,함께 보실까요? 각 학과에서는 체험부스를 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스는역시나 반려동물!! 학생들의 보호 아래 귀여운 강아지들과교감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외에도 평생교육원에서는 생활도예 수공예 편집샵을 열었습니다. 접시, 머그컵 등 생활용품부터핸드메이드 도자 악세사리까지정성이 가득 담긴 제품이 가득했습니다! 축제에 맛있는 음식이 빠진다면 서운하죠?홍제 1,2,3동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께서푸짐한 먹거리장터를 열어주셨습니다 네일아트 부스에서는 지역주민들께예쁜 네일아트를 시연해주었습니다. 이어서 사랑의 쌀 나누미 기..
2017 삼성드림락서 진로체험 현장에 가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삼성드림락서에 가다! 청소년들의 진로탐색 페스티벌인 삼성드림락서! 평택대,한신대,강남대에서 진행된 2017 드림樂서는 삼성전자와 교육청이 함께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과 Talk Concert가 결합된 행사입니다.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올해로 4년째 삼성드림락서에 참가하여 진로를 고민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생생한 체험을 제공했답니다. 역시나 가장 인기가 많았던 이 곳! 긴 줄이 끊임없이 이어질 정도로 많은 청소년들이 모였습니다~ 서예전 미용전공 학생들이 최신 아이돌 메이크업을 정성껏 해줬답니다 메이크업을 받은 참가자들 만족도는 200%! 서울예술전문학교에서 전문적인 뷰티 메이크업 수업을 받은 학생들이라 실력이 남다르죠? :) 아름답고 화려한 보석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진행! 국내 대형 기획사 중 한 곳인 판타지오! 헬로비너스,아스트로,위키미키와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그리고 차은우, 워너원 옹성우까지! 유명 아이돌이 소속되어 있는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단독 오디션을 진행했습니다 열정적이고 끼가 넘치는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펼쳐보았습니다 :) 노래를 부른 학생도 있고, 자신이 직접 작사한 랩을 선보이며 미래의 힙합 뮤지션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답니다 춤에 자신있는 학생들은 멋진 방송댄스까지 선보였는데요 서예전에서 배운 실기수업이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판타지오 캐스팅 담당자분도 학생들의 무대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며 개선방안을 조언해주셨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오디션을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현장!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단독 오디션이 개최되었습니다! 판타지오는 서강준, 공명을 중심으로 국내 최초 배우그룹인 '서프라이즈'를 만드는 등 소속 아티스트의 라인업이 튼튼한 회사로 유명한데요​ 김성균, 강하나 등 좋은 배우들이 포진돼있는 판타지오! 서예전 학생들도 함께 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이번에 서울예술전문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판타지오 단독 오디션은 학생들에게 큰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번 판타지오 오디션에서 학생들은 각자 자신있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어필했는데요​ 영화배우를 꿈꾸는 학생은 자유연기를 선보였고, 뮤지컬배우로 성장하고 싶은 학생은 뮤지컬 속 한 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해냈습니다 학생들의 열정에 공감한 판타지오 캐스팅담당자도 오디션이 진행되는 중간중간에 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