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고3 미대입시 비실기로 지원해 취업까지 보장! 고3 미대입시를 준비하고 있다면미대입시 비실기전형 통해 모집 중인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아보자!비실기로 들어왔지만취업까지 빵빵하게 보장되는전문학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대해포스팅을 공유할게요! 미대입시 비실기에서 주얼리디자인과는살짝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쉽게 생각해서 우리가 흔히 착용하는귀걸이, 팔찌, 반지 등을 디자인하는 것으로졸업생들의 대다수는 연예인 주얼리 디자이너로취업해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답니다! 미대입시 비실기 만화과의 경우에는네이버 웹툰작가를 꿈꾸는 학생들이 많은데요때문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네이버 웹툰작가들이 직접 학생들을지도하며 지속적인 특강을 통해빠르게 웹툰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답니다. 미대입시 비실기 시각디자인과에서는교수의 1:1 포트폴리오 제작 시스텝으로..
방송작가학과 생생정보통 메인작가취업! 방송작가학과 생생정보통 메인작가취업!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작가학과 졸업생 고창혁 학생이 생생정보통의 메인작가로 입봉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D KBS2 은 온국민이 다아는 국민 프로그램이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작가학과 고창혁 학생은 남녀노소 즐겨보는 생생정보통의 메인작가로 입봉해 선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어요 ▲서수민 스타PD특강▲ 동부화재 UCC공모전 수상기 인터뷰 바로가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작가학과는 국내 몇없는 방송작가 양성학교입니다. 일반 방송국 아카데미 학원 형식이 아닌 학위를 수여받는 정식 교육기관으로서 미래의 전문적인 방송작가를 교육합니다. 방송작가가 되고 싶지만, 고민하고 있나요? 미래의 방송작가가 되고 싶지만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지원해야 할지 막막..
인서울 방송영상학과 실무위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인서울 방송영상학과 실무위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인서울 방송영상학과 중 실무 위주로 실습을 진행하는 학교를 찾고 계시다면 44년 전통의 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추천해드려요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영상학과 학생들은 이론보다 실습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필요한 촬영, 편집 능력을 익히고 있답니다! 영상학과 학생들은 교수님과 야외 전공심화프로그램을 통해 드론으로 촬영하고 다양한 영상장비를 활용해 새로운 지식과 기법을 터득하고 있습니다. ▲인서울 영상학과 바로가기▲ 선배들의 취업비법? 드론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DSLR을 활용한 영상 촬영에도 학생들은 흥미를 보였어요. 교수님께서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실습 수업을 지원하고 계시기 때문에 배우는 속도 또한 더욱 빨랐답니다. ..
서예전 스타일리스트학과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 서예전 스타일리스트학과 연예인스타일리스트 취업! 연예인스타일리스트로 취업하고 싶은 지망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인서울 스타일리스트학교, 서예전 스타일리스트학과예요 :d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유명한 손대식 아티스트님께서 직접 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에게 메이크업 데모레이션을 해주시며 전문적인 테크닉을 섬세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손대식 교수님의 대표 메이크업은 한류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전지현의 네추럴 메이크업이에요-! 오늘의 수업에서는 누트럴 메이크업을 시연해주셨어요★ ▲서예전 방송스타일리스트학과▲ 과생활 바로가기 누트럴 메이크업은 네추럴 메이크업과 약간의 차이점이 있어요-! 네추럴 메이크업은 컬러감이 들어갈 수도 있으나 누트럴메이크업은 컬러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차이점이랍니다:d 피부 전체적으..
사육학과 동물행동풍부화 배우고 사육사되자! 사육학과 사육사 필수지식 동물행동풍부화 PPT발표날! 안녕하세요? 인서울 사육학과 TOP전문학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사육학과 에서 동물행동풍부화 활동과 관련한 PPT를 발표하였어요-! 서울대공원 동물원장을 역임하신 모의원 교수님께서는 사육학과 학생들의 필수지식으로 동물 행동풍부화 과목을 교육하시며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사육학과 학생들은 청주동물원 등 여러 동물원을 방문하여 동물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분석하여 발표자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동물원의 동물들이 정신적인 질환을 겪고 있으며 동물행동 풍부화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예방하기 위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 동물행동풍부화란? 정형행동을 최소화 하기 위해 사육 시에 스트레스를 최대한 예방하고 자연습성에 맞게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동물복지 ..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는 여러 세미나를 개최하며 애완동물 관련 협회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어요-! 오늘 애완동물학과 세미나는 반려견 브리딩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 반려견브리딩세미나의 주최자는 애완동물학과의 김혜정 교수님이셨어요! ★애완동물학과 재학생 활동GOGO★ 브리딩 세미나에서는 브리딩 전문가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 하였습니다. 로열캐닌의 협찬도 함께 보이네요 :D 반려견 브리딩세미나에 참석한 여러 관계자분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학과에 입학하면 반려견 브리딩, 힐링, 미용,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어요! ※KKF 대상, 장려상, 금상※ 수상인터뷰 바로가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
인서울애완동물학과 TOP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인서울애완동물학과 TOP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인서울 애완동물학과를 찾는 수험생들을 위해 애완동물학교를 찾는 기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애완동물학과 고르는 기준1. 특수동물을 직접 사육할 수 있는가? 인서울애완동물학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56종의 특수동물을 사육 하는 사육동아리에서 포유류, 파충류, 조류, 어류 등 여러 특수동물을 직접 사육합니다. 사육학과 내의 사육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동물들을 사육하고, 관찰하고, 기록하며 사육사로서의 경험치를 UP 시키고 있습니다. 기준2. 동물원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할 수 있는가? 애완동물학과 중 사육사를 꿈꾸는 학생들은 방학마다 서울대공원, 부경동물원, 야생동물관리센터 등에서 펫클럽, 동물병원, 애견미용샵 등 전공별 취업..
다시만난 세계 이연희 패션 패션디자인과정 신혜영 교강사 작품 다시만난 세계 이연희 신혜영 교강사 작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패션명문인 이유!다들 아시다시피 패션디자인계를 주름잡는 훌륭한 교강사진 때문인데요, 오늘은 패션예술에서 겸임 교강사를 맡고 계신신혜영 교강사의 브랜드 분더캄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연희가 드라마 '다시만난 세계'에서 입은위 의상이 바로 신혜영 교강사의 브랜드 '분더캄머' 제품이라는 사실! 어때요? 너무 예쁘죠! (분더캄머 SS 미니멀 시어탑) 뿐만 아니라, 이연희는 분더캄머의 팬츠도 착용했다는 사실! 마찬가지로 분더캄머 17SS 제품인 롤 업 버튼 팬츠입니다. :) 이연희 뿐만 아니라 앞서 한예슬, 크리스탈, 황정음 등 스타들이 사랑한 분더캄머!최근에는 드라마 '청춘시대'로 잘 알려진 배우 한예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과별 취업 성공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책임진다!아프면 환자지 뭐가 청춘이야!서예전이 취업 꽃길만 걷게 해줄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 김동훈 학생은비싼 등록금이 걱정되었지만 학기 중에 교수님과 함께공모전을 지원, 최대 200만원 상금까지 받으면서등록금을 모두 해결했다는 대단한 소식!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현재 학생은 졸업 후한림예고 댄스 실기 강사가 되었습니다.안정적인 수익은 물론 스타들을 많이 배출한 학교인 만큼졸업생 장현재 학생의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호재 학생은비실기 전형으로 학교에 입학한 다음방탄소년단, 제시, 헤이즈 등 수많은 스타들의주얼리를 디자인하며 주얼리디자이너로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강다은 학생은웹툰과에서 자신의 꿈을..
만화학과 네이버 웹툰작가에게 직접 배우는 유일한 곳! 네이버 웹툰작가를 꿈꾸는 고3이라면?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만화학과로 컴온!네이버 웹툰 작가에게 직접 배우는 본교에 대해꼼꼼하게 알려드릴테니 최고의 웹툰작가에게웹툰을 배워서 성장해보세요! 웹툰은 현재 엄청난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으며최고 수입이 월 7,800만원이 되었을 정도로이제는 만화에만 머물지 않고 드라마, 영화 등으로재해석되는 것은 물론 수출까지 하면서국내 웨툰 시장은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만화학과 겸임 교수님이신네이버 웹툰작가 맛스타!직접 학생들을 매주 지도해주시면서웹툰의 기본기를 알려주고 계신답니다. 오랜시간 동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만화학과학생들을 지도해주셨던 다이스 작가 윤현석 교수님은캐릭터 설정 및 스토리텔링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학생들의 작업 스타일을 하나씩 잡아주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