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연기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알아보자!

연기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알아보자!



연기과정 진학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스타교강사진에게

실무위주의 강의 듣고,

꿈을 이뤄보세요!




1. 보다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커리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프로 배우를 양성하기 위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베테랑 교강사진이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전문적인 강의를 통하여 발성과 호흡부터 기초연기, 즉흥 연기에 이르기까지 넓은 스펙트럼으로 보다 깊고 세부적으로가르치고 계십니다.




2. 재학기간 중 다양한 무대경험으로 스펙 UP!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 학생들은 학기 중에 많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면서 연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학생들 스스로가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워크샵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직접 연기하고, 연출하면서 본인들의 작품을 발표해 무대에 설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현장 중심 실무 수업!

연기과정 학생들은 2인극 국제페스티벌, 거창 전국 대학 연극제, 대한민국 브릿지 페스티벌 등 다양한 연극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 등을 수상하며 다른 학교들과의 경쟁에서도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만의 능력을 뽐내고, 검증받고 있습니다.




4. 스타 교강사진


연기파 배우로 구성된 스타 교강사진의 강의와 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경력과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교강사님으로 부터 1:1 지도를 받아 교강사님들의 조언과 연기 꿀팁을 들으며, 연기에 대한 꿈에 가까워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2018학년도 부터는 배우 이태곤이 전임 교강사로 임용되시며, 직접 강의를 한다는 사실!





5. 최신식 설비를 갖춘 대극장 아트홀 보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학생들이 다양한 공연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최신식 장비와 300석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아트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트홀에서 공연하면서 무대 위에서 실전 감각을 쌓고 있는 연기예술계열!





최고의 배우를 꿈꾼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과정